티스토리 뷰

https://saage.edu.sg/

 

SAA Global Education - Accounting & Finance School | SAA-GE Singapore

SAA Global Education (SAA-GE) is an accounting & finance school in singapore. Study ACCA, Accounting, Diploma, Hospitality in Singapore.

saage.edu.sg

나는 지금 SAA Global이라는 어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 학원은 싱가폴에서 Somerset역 근처에 있는 학원이다. 도심에 있는 학원인데 시설은 깨끗하고 괜찮은 환경입니다.

 

제가 들어가는 반은 Pre Intermediate반인데 I have studied English와 I studied English의 차이점을 모른다면 이 반부터 들으면 됩니다. Present Perfect와 Past Simple의 차이인데 저는 이걸 몇번 배웠는데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처음에는 한 반에 20명 정도 된다고 들어서 학원 다녀도 별로 말할 기회도 없겠지 싶었는데 제가 들어온 반은 저 포함해서 학생이 4명뿐이었습니다. 4명중에 1명은 중국인인데 수업에 잘 안나오고 저 포함 나머지 3명은 한국인입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영국인입니다. 이 학원이 제가 알기로는 상대적으로 안비싼편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른곳도 한번 찾아봤는데 두달에 3000불이랬는데 여기는 한달에 1000불꼴입니다.

 

저도 아직 영어가 짧아서 자세한 정보는 모르지만 이 학원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좀 불만은 한국사람들이 있으니 급하거나 답답할 때 그 분들이 한국어를 쓰게 된다는 것입니다. 한국어를 못쓰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쥐어 짜내며 안되는 영어로 말하게 되어 있고 그러다보면 영어가 느는데 학원에서는 그럴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학원의 한국학생에 대해서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집이 잘살고 한국에서는 빛을 못볼 것 같아서 오거나 한 경우는 여기에서도 잘 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end.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