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비프렌 as 좋음 - 국내 기업이 좋은 이유

category etc 2018.12.12 16:45

모비프렌 as 좋음 - 국내 기업이 좋은 이유



국내 블루투스 이어폰 제조 업체 모비프렌의 as와 제품이 나름 괜찮아서 이 글을 쓴다.


좋은건 좋다고 해줘야 국내 기업이 커서 좋은 물건을 싸게 팔아줄것 아니겠는가. 애플의 에어팟은 좋긴 한데 16만원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내가 산건 GBH-3500모델이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2130617


5만원 정도 하는 모델이고 완전 끝장이고 상대가 없다 이런건 아니지만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국내 기업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블루투스는 싼것도 5만원 정도 하는데 as를 못받으면 비싼거 사놓고도 고장나면 바로 버려야 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불안해서 쓸수가 없다.


싼거는 그냥 사서 고장나면 버리면 되는데 비싼거는 as가 안되면 의미가 없다. 이어폰은 특히 소모품이고 내구성이 좋지가 않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밖에 노출이 된 상태에서 쓰기 때문에 고장날 가능성이 아주 크다



그래서 as가 중요한데 모비프렌은 as가 일단 되고 국내 기업이라 뭐라고 이야기도 할 수 있고 사이트 가입하고 as신청해서 편의점에서 택배로 붙이면 된다.


택배비는 선불로 3~4000원 내면 되고 어디가 고장났는지에 따라 유상인지 무상인지 처리가 되는데 주로 고장나는게 내부에서 선이 끊어지는 단선인데 지난번에는 케이블 교체라서 만원 내고 유상으로 교체 받았고 이번에는 내부 단선에다가 선 교체 받은지 1년이 안되어서 그런지 무상으로 해줬다.


as는 만족 ㅎㅎ


end.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비프렌 as 좋음 - 국내 기업이 좋은 이유  (0) 2018.12.12
드로잉 연습7  (0) 2017.10.09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