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et it be는 유명한 비틀즈의 유명한 노래입니다. 가사는 Let it be 한국말로 하면 '냅둬라', '놔둬라'이런 뜻입니다.

 

제 부인은 꽂히면 그것만 하는 스타일 입니다. 엄청난 집중력과 폭발력이 있습니다. 단거리 달리기 선수 같습니다. 성과를 내고 나서 지쳐버립니다.

 

저는 벼락치기를 학교다닐때도 잘 못했고 꾸준히 해서 조금 올라가고 또 오래 많이 해서 조금 올라가는 스타일 입니다.

 

그래서 저는 계속 해야 합니다. 아가미가 없어서 호흡 하려면 계속 움직여 주어야 하는 상어나 참치 처럼 공부나 일 감각을 계속 유지 해주어야 하지요.

 

반대로 와이프는 치타 처럼 순간 스팟을 내서 사냥을 하고 사냥이 끝나면 몸을 식히기 위해 쉬어 주어야 하는 스타일 입니다.

 

와이프가 사냥을 끝내고 낮에 누워있으면 왜 대낮에 누워있는지 한동안 저는 받아들이기 힘든 장면이었습니다.

 

이 문제로 한바탕 하고 나서 저는 집을 나가 근처에 있는 동생집에서 자고 왔습니다.

 

이걸로 자꾸 뭐라고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 공부에 감놔라 배놔라 전략에서 Let it be전략으로 바꿨습니다. 그냥 놔뒀습니다. 공부를 하던 잘하던 못하던 누워있던 신경을 끄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10년동안 접어놓았던 게임을 다시 설치 하고 와이프한테 관심 가질 시간에 게임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와이프는 다시 공부에 불태우기 시작 했고 가정은 평화를 되찾게 되었습니다.

 

Let it be가사 처럼 Whisper words of wisdom은 Let it be였네요.

 

end.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