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를 한다면 발레를 배우는 것도 좋은 것 같다 - 제111편 다니던 발레 학원이 확장 이전을 했다

사진1 발레학원 이전한 사진.

 

나는 서울대입구역 쪽에 살고 있고 원래는 신림쪽에서 발레 학원을 다니고 있었는데 거기는 뭔가 사람도 엄청 많고

 

초급반을 갔는데 그렇게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7회 쿠폰 수업을 다 받고 마지막날 멘붕해서 그 학원은 내 수준에서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여 못다니고 있었습니다.

 

2016/04/02 - [배우는 것/발레] - IT를 한다면 발레를 배우는 것도 좋은 것 같다 - 제58편 발레학원 영혼까지 탈탈 털리다

이전 포스트

 

그런데 우리 동네에도 발레 학원이 있다는 이야기를 어떤 분에게 듣고 바로 찾아갔습니다.

 

제가 썼던 글을 찾아보니 2016년 초였습니다.

 

사진2 이런 여자여자한 핑크색 커튼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남자들이 접근하기 어려울 것 같은 포스입니다. 저 발레바는 학원에 있던것 가지고 오신 것 같네요.

 

이전하기 전 학원 건물은 동네 학원이고 원장님이 오픈하고 수업 하신 경력 만큼 학원도 그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소규모로 수업을 했었고 그랬었던것.

 

최고의 장점은 발레 때문에 붕괴된 내 멘탈을 그래도 잘 관리를 해주시는 관록의 원장님과 나한테 부담 없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는 곳과 가장 가까운 발레학원이라는 것

 

저는 축복의 통로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학원이 내가 사는 동네에 있다는 것을 한번 알리는 글을 쓴적이있습니다.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학원에서 발레를 하면 나도 신나고 학원도 좀 더 좋아져서 더 좋은 환경에서 발레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2016/08/27 - [배우는 것/발레] - IT를 한다면 발레를 배우는 것도 좋은 것 같다 - 제75편 요즘 다니는 발레 학원 소개 서울대입구역 예일 무용

 

저의 작은 희망을 담아서 이 작은 불씨가 크게 타서 산도 태우고 전 국토<?>를 황폐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나의 바램이 1년 3개월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사진3 여기는 대기하는 곳인것 같네요?

 

어느날 갔더니 학원에 '임대 문의'라는 배너가 붙어있었습니다.

 

"원장님 이게 뭐에요?" 물어보니까 학원을 이전할 계획이라고 하셨습니다.

퍄하하핫! 나는 속으로 브라보를 외쳤습니다.

 

저 때문에 학원을 옮기는건 아니셨겠지만 뭔가 내 작은 바램이 이뤄졌다는 사실이 기뻣습니다.

 

사진4 화분들

 

그리고 오늘 학원 이전을 하고 축하 파티을 하셨다고 이런 사진들을 보내셨습니다.

 

사진5 먹을것들. 전 저녁에 햄버거 먹었는데...ㅜㅜ

 

저는 일하고 다른데 할게 있어서 못가서 아쉽긴 했는데 다시 사진을 보니까 아쉽네요.

 

사진6 돼지머리 케이크 ㄷㄷ 튀김하고 샌드위치 연어말이 ㄷㄷ

 

저희 동네 서울대입구가 은근 발레 학원의 메카가 아닌가 싶은게 이것은 그냥 홍보용 멘트가 아니고

유명한 탄츠플레이 현대무용 학원이 내가 다니는 척추교정 병원 9층에 있고

 

아침에 병원 가서 엘레베이터를 타면 춤좀 출 것 같은 분들이 같이 엘레베이터를 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건물 5층에 척추교정 운동 치료 센터가 있고, 지하 1층에는 맛사지 도수치료 센터가 있습니다.

 

사진7 처음에 이게 뭔가 했다. 돼지머리만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해서 파는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인테리어도 새로 하고 새로 지은 건물에 오픈하는 취미 발레도 가르치는 예일 무용학원이 있고

옆동네 신림에도 무용학원이 있습니다.

 

우연히도 무용 관련 시설들 학원들이 어찌 하다보니 이렇게 모여있고 발레하는 남자애도 한명 살고 이런 조합이 나오기가 쉽지 않지않나 싶습니다.

 

사진8 케이크 옆에 깨알같은 토슈즈 데코

 

학원 소개를 좀 해보면 원장님은 숙대 발레 전공 하셨고 지금 계신 선생님은 성대 발레 전공 하셨고 내가 2016년 초부터 배웠던 선생님들 그대로 계십니다

 

새 건물에 새로 인테리어 하고 발레 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일 것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직장 다니면서 크게 부담 없이 시간이 되면 되는대로 안되면 안되는대로 스트레스를 덜 받고 다닐 수 있고 우리집에서 가까웠습니다.

 

end.

 

 

수업 시간표는 아래와 같다.

월, 수, 목  8:00pm ~ 9:10pm

•토 11:30am ~ 12:30pm

•일 7:30pm ~ 9:30pm

 

 

연락처 

학원 블로그 http://seoulyaleballet.tistory.com/

핸드폰 : 010-3015-9693

카카오톡 : balletlia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